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평소에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 휴대폰 이거나, 소액결제로 큰 금액을

이런 것도 있었나 라고 생각하시면 말만 번지르하게 하는 업체네라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소액결제 정책은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도 실상에서 종종 겪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납 정책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여러 관련업체들(결제대행업체,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이것이 바로 각 결제 대행사에서 정한 정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상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 하실려고 하실때에 생각해보면 소액결제 정책?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 많은 정책이들이 존재하지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해당하는 정책들을 설명 해드리면서 이러한 정책에 해당 되었을 시에는 이렇게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하고 다른 방안을 추천하여 현금화서비스를 소액결제 정책 진행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다는 것을 알려드립고 싶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ë³´ë©´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ê²°ì œ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ê²°ì œ 소액결제 ì •ì±…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ì •ì±…” 이라 표현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을 심하게 걸어놓거나 해서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게 만들어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